SW's workspace

도파민 형 개발자

재밌는 거만 하고있어요 취업하기 위해 필요한 거 열심히 할게요 화이팅!!!

최근 글

전체 보기

[게임개발] 견적

본문 우선 게임개발은 하고 싶은데, 유니티도 못 다뤄봤고, 단순한 게임 개발도 안해본 상태에서 시작했습니다. 결국 아이디어가 중요한데 먼저 목표는 1달 정도로 만들어 스팀에 배포할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하고. 여러 장르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제가 지금까지 많이 한 장르인 FPS를 기반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빨리 배포해야 하므로 결국...